YG엔터테인먼트의 유닛 그룹 하이 수현(HI SUHYUN)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18일 공개된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는 `하이수현`의 멤버 이하이와 이수현을 비롯해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비가 등장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친구 사이로 등장한 이하이와 이수현은 바비를 두고 짝사랑을 하는 역할을 맡아 바비가 여자 친구 김지수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실망하는 등의 모습을 연기하기도 했다.





하이수현의 ‘나는달라’는 R&B 소울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매력이 어울린 곡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비 공개에, 뮤비 속 바비의 여자친구로 등장한 YG의 신인 걸그룹 멤버인 김지수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1995년생인 김지수는 현재 YG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에 데뷔하기 위해 연습 생활을 하고 있다.





김지수는 지난해 1월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얼굴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에는 그룹 에픽하이의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소식에 누리꾼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좋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바비 매력적이야", "하이수현 나는 달라, 하이 수현 바비 셋 다 눈 웃음 장난아니네",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 청순해", "하이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도 기대돼", "하이수현 나는 달라, 연기도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나는달라` 뮤직비디오 / YG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진웅섭 신임 금감원장의 숙제‥감독업무 독립성 확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