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의 새유닛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피처링을 맡은 바비와 YG 연습생 김지수가 연인으로 출연해 화제다.



YG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블로그에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비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교복을 입은 이하이(18)와 이수현(15)이 바비와 삼각관계에 놓인 모습이 나온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짝사랑하는 바비를 멀리서 훔쳐보고 따라다니는 등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줬다.



바비는 이하이와 이수현의 짝사랑 남성으로 출연해 재치 있고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바비의 여자친구로 김지수가 등장했다. 김지수는 지난 1월 공식 블로그를 통해 YG 뉴 아티스트로 공개된 바 있다. 김지수는 나는 달라 뮤비 속에서 청순하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비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하이와 이수현은 허탈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 바비 김지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 바비 김지수, 김지수 진짜 예쁘네",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 바비 김지수, 바비랑 잘어울려",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 바비 김지수, 하이수현 귀여워",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비 바비 김지수, 노래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이수현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피쳐링을 맡은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진웅섭 신임 금감원장의 숙제‥감독업무 독립성 확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