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허니버터칩,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중고거래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허니버터칩’이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어 화제다.



    지난 8월 해태제과가 출시한 ‘허니버터칩’이 폭발적인 인기로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가운데, ‘허니버터칩’이 중고거래 사이트에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한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 게시판에는 ‘허니버터칩’을 판매한다는 글이 게재됐다. ‘허니버터칩’의 편의점 판매가는 1,500원. 하지만 중고거래 사이트에 올라온 ‘허니버터칩’의 가격은 2,000원부터 5,000원대까지 기존 가격 보다 훨씬 높게 책정돼 있어 `허니버터칩`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허니버터칩’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허니버터칩,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허니버터칩, 저러니까 더 먹어보고 싶다”, “허니버터칩, 우리 동네에서는 안 파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니버터칩’은 튀긴 감자칩에 꿀과 버터를 발라 만든 달콤짭짤한 스낵류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와 입소문으로 지난 달 CU, 세븐일레븐, GS25 등의 편의점에서 스낵류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인기를 반증하듯 롯데마트에서 지난 달 70여종의 감자 스낵 가운데 가장 높은 매출 비중(10.6%)을 차지하며 판매 1위에 올랐고,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50억 원을 돌파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진웅섭 신임 금감원장의 숙제‥감독업무 독립성 확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홈앤쇼핑, 대대적인 中企·소상공인 판로지원 나서

      홈앤쇼핑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2026년도 판로지원 사업을 대대적으로 확대 시행한다.홈앤쇼핑은 ‘2026년도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통합 공고’...

    2. 2

      '엔비디아 자율주행차' 도로 위 달린다 [임현우 기자의 키워드 시사경제]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기술이 들어간 자율주행 자동차가 조만간 미국 도로를 달릴 전망이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5일 ‘CES 2026’ 특별연설에서 자율주행 차량용 ...

    3. 3

      대한항공, 드론 전문 기업 '파블로항공'에 전략적 지분 투자

      대한항공은 무인기 사업 핵심기술 확보와 시장 지배력 강화에 속도를 내기 위해 드론 전문 기업 파블로항공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블로항공은 차세대 드론 운용의 핵심인 군집 인공지능(A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