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주택보증, 다문화가정 위한 보증이행 무료강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주택보증이 지난 19일 다문화가정의 주거안정을 위해 영등포구청 서남권 글로벌 센터에서 보증이행 안내 강좌를 개최했다.



    이번 강의는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 주택보증을 통한 재산권 보호 제도에 관한 다문화가정의 알 권리를 증진시키고자 마련됐다.





    한국어 강의를 수강하는 중국인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중국어로 진행됐으며, 다문화 가정의 주거 형태를 고려한 보증상품 설명 및 보증사고시 이행절차 등으로 다문화가정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했다.



    강의교재는 다문화가정 포털사이트 다누리 사이트(www.liveinkorea.kr)나 대한주택보증 홈페이지(www.khgc.co.kr) 에서 열람할 수 있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총 4가지 언어로 제공된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참석자 분들의 호응이 좋아 앞으로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한 교육과 교류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엔·달러 환율 118엔‥7년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창용 "중앙은행 최초 자체AI 구축…한은 데이터 거버넌스 개선될 것"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21일 "한은만의 소버린(자체) AI(인공지능)를 구축해 데이터 활용 역량이 높아질 것"이라며 "자체 AI를 구축할 수 있는 중앙은행은 한국 외엔 미국과 중국 등 소수의 국가 뿐"이라고 말했다...

    2. 2

      [포토] 카스, 국가대표선수촌서 ‘카스 0.0 응원 부스’ 운영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가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과 코치진의 선전을 기원한 가운데 지난 20일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 마련된 ‘카스...

    3. 3

      샌드박스,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하며 경영 구조 최적화를 도모한다.샌드박스는 21일 이사회를 개최해 차병곤 공동대표를 단독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4년부터 추진한 기업 내실화 작업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