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래퍼 로꼬(Loko)가 돌아온다.



21일 정오 로꼬의 신곡 ‘자꾸 생각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 로꼬의 컴백을 예고했다.



15초 분량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가수 박재범도 깜짝 등장한다. 박재범은 이번 신곡에서 피처링에 참여했다. ‘자꾸 생각나’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25일 공개되며, 로꼬의 새 앨범은 오는 28일 출시 될 예정.



소속사 AOMG 관계자는 “로꼬의 앨범은 총 9곡이 수록된 EP앨범으로 이번에 공개된 뮤비 속 노래는 타이틀곡이 아니다. 지난 3월 ‘감아’와 ‘무례하게’가 수록된 싱글 앨범 이후 약 8개월만에 출시되는 앨범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로꼬는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1`에 우승하며 화제를 모은 실력파 래퍼로 이후 박재범, 사이먼디가 공동대표로 있는 힙합레이블 AOMG에 소속돼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지난 3월 발표한 ‘감아’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깜짝 돌풍을 일으켰다.



로꼬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로꼬 컴백” “로꼬 컴백 기대 돼” “로꼬 컴백 대박” “로꼬 컴백 멋있다” “로꼬 컴백 설레” “로꼬 컴백 궁금하다” “로꼬 컴백 파이팅” “로꼬 컴백 실력을 보여줘” 등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배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삼성전자, SW `진격` HW `진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