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강남이 ‘단짝’ 남주혁 대신 이종혁과 ‘뉴 케미 커플’이 돼 눈길을 끈다.



앞서 강남은 대진고 편 녹화 당시 개인 스케줄 때문에 다른 출연자들보다 하루 늦게 등교했다. ‘톰과 제리’처럼 서로 으르렁대면서도 친한 사이가 된 남주혁은 강남이 오기만을 오매불망 기다렸다. 그런데 이런 남주혁 앞에 예상치 못한 라이벌이 등장했으니 전학생 이종혁이 그 주인공.



대진고 녹화 두 번째 날 등교한 강남은 타고난 친화력으로 이종혁과 금세 친해졌다. 수업시간에도 끊임없이 속닥거리며 수다를 떨고 서로 틀린 부분을 지적해주기도 했다. 이어 반 대항 농구경기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뉴 케미 커플’로 등극했다.



이에 남주혁은 연신 질투하며 ‘단짝’ 강남을 뺏길까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강나면주’(강남-남주혁)에 이은 새로운 ‘케미 커플’ 탄생은 22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배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삼성전자, SW `진격` HW `진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