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자도 해상 어선 전복사고 … 1명 사망 3명 구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시 추자도 인근 해상에서 어선이 전복돼 선원 1명이 숨지고 3명이 구조됐다.

    23일 제주해양경비안전서에 따르면 전날 밤 9시4분께 추자도 남서쪽 40㎞ 해상에서 선원 4명이 탄 목포선적 8t급 안강망어선 유진호가 침몰해 신고를 받고 현장에 함정 12척과 항공기 4대 등을 보내 구조작업을 벌였다.

    선장 윤모 씨(52) 등 3명은 인근에서 조업하던 선단선 대승호에 구조돼 전남 진도 한국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종됐던 선원 김모 씨(55)는 다음날인 이날 오전 7시52분께 해경 122구조대가 수색중 숨진 채 발견됐다.

    제주해경은 정확한 사고 경위는 선적지인 목포해양경비안전서에서 선장과 선원 등을 상대로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檢 "송민호, 102일 무단 결근" 공소장 적시…月 나흘 복무하기도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던 중 근무지를 무단 이탈했다는 혐의와 관련해 검찰이 총 102일을 결근한 것으로 판단해 공소장에 기재했다.12일 중앙일보 보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검은 송민호가 서울 마...

    2. 2

      "여성 연결해줘 감사"…엡스타인 문건에 등장한 일론 머스크 동생

      미국 정계가 성범죄자 제프리 엡스타인 관련 문건 공개 후폭풍에 휩싸인 가운데, 테슬라 창업자 일론 머스크의 친동생 킴벌 머스크도 엡스타인과의 교류 의혹에 휘말렸다.블룸버그통신과 가디언 등 외신은 11일(현지시간) 최...

    3. 3

      [속보] '평양 무인기 의혹' 김용대 전 드론사령관 파면

       '평양 무인기 의혹' 김용대 전 드론사령관 파면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