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팝스타4’ 나하은 댄스 실력에 박진영 “뒷박 타기, 어른들도 못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K팝스타4’ 나하은(사진 = KBS)



    ‘K팝스타4’ 역대 최연소 참가자의 화려한 댄스실력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끌어냈다.



    ‘K팝스타4’ 나하은은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1부-K팝스타4’(이하 ‘K팝스타4’) 본선 1라운드 오디션에 등장했다.



    올해 6살인 ‘K팝스타4’ 나하은은 영화 ‘겨울왕국’ ost 중 하나인 ‘같이 눈사람 만들래’를 율동과 함께 불렀으며, 노래에서는 별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빼어난 댄스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사위원 양현석은 ‘K팝스타4’ 나하은에 대해 “천재적인 수준”이라며 “따라하는 수준을 뛰어 넘었다”고 말한 뒤 “저런 영혼을 어떻게 갖고 태어났을까 싶다”며 “감히 점수를 못 주겠다”고 극찬했다.



    박진영 역시 “보통 어린 아이들이 춤을 추면 박자에 딱딱 맞게 춘다”며 “그런데 하은 양은 뒷박을 탄다”고 말한 뒤 “어른 댄스 가수들도 그렇게는 못 한다”며 박자를 흘려보내고 그 박자 뒤에서 추는게 제일 이상하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또 ‘K팝스타4’ 나하은을 향해 “좋은 뜻으로 ‘정말 나중에 커서 뭐가 되려고 이러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희열은 “키 106cm에 몸무게가 15kg”이라며 “말도 안 된다”고 말한 뒤 ‘K팝스타4’ 나하은에게 “세 아저씨가 주는 첫 번째 선물”이라며 합격 결과를 알렸다.
    박승호기자 wowsports04@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나하은 `초특급 신동` 등장··앙현석 "감히 점수를 못 줄 천재"
    ㆍ노홍철 결국 1년간 면허 취소··진술 들어보니? 현장 목격담과 달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내년 여성인구 남성 첫 추월…여성인구가 많아진 이유, 알고보니
    ㆍ로또 625회 당첨번호, 1등 당첨자 총 5명.."받게 되는 당첨금 보니.."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3분기 GDP 연율 4.4%↑ 증가…2년 만에 최고

      미국 경제는 수출 호조와 재고 감소에 힘입어 작년 3분기에 연율로 4.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년만에 가장 높은 것으로 예상치보다 0.1%포인트 더 높아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

    2. 2

      다이먼, WEF서 '트럼프 신용카드 정책·이민정책' 비판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예측불가능한 정책에도 미국 기업CEO들이 자기검열하는 분위기속에 세계 최대 은행인 JP모건 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 CEO가 쓴 소리를 했다. 이번에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와 이민정책을 비판했다....

    3. 3

      '쿠팡 사태' 국제분쟁 되나…美투자사 "가혹한 조사로 경쟁 방해"

      쿠팡의 초기 시절부터 투자해온 미국 투자사가 한국 정부가 쿠팡에 차별적인 대우를 하고 있다며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조치를 요청했다.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가 한국과 미국의 통상 마찰로 확산하는 모양새다.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