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할인 쿠폰’ 수험표로 알뜰하게 외모 가꾸자
[라이프팀] 드디어 한 해의 큰 행사인 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로라도 하듯 수능 이벤트가 성행하고 있다. 그에 따라 수험표는 ‘만능 할인 쿠폰’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한다.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들고 이곳저곳을 다니며 혜택을 누리고 있다.

할인혜택을 해주는 업체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를 끄는 것은 성형외과와 피부과다. 하지만 성형외과는 아직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이 사용하기엔 이른 감이 있어 피부과를 찾는 수험생들이 많아졌다.

여러 피부과들은 수험생들을 위한 작고 큰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안양 연세 봄 피부과에서는 ‘연세봄 수능 이벤트’와 ‘연세봄 학생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수험생들뿐만 아니라 일반 학생들까지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세봄 수능 이벤트’는 수험표를 지참한 학생들에게 모든 시술을 20% 할인해준다. ‘연세봄 학생 이벤트’는 여드름 치료와 비만 치료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주는 행사다.

여드름 치료 이벤트는 여드름 광역동 치료인 PDT와 모낭의 피지배출을 돕고 세균을 제거해주는 제스너필, 아쿠아필과 함께 여드름 관리를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비만 치료 이벤트는 지방분해주사로 알려져있는 카복시와 지방을 녹이는 리포덤을 통해 비만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여드름과 살 때문에 힘들어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에 시술은 엄두도 내지 못하던 학생들에게 ‘연세봄 학생 이벤트’는 엄청난 희소식이다.

게다가 수험생의 경우는 학생이벤트 대상자에선 제외되지만 모든 시술이 20% 할인이 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져 여드름과 살 이외의 외모도 가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안양 연세 봄 피부과는 환자를 장비에 따른 시술에 맞추는 것이 아닌 환자의 상태에 따라 시술을 조합하여 선택하는 1:1 맞춤 시스템을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다. 단순한 시술 시스템이 아닌 최적의 치료 및 시술을 위해 좋은 솔루션을 연구하는 맞춤 연구소를 통해 이루어져 치료를 하는 방식이다.

안양 연세 봄 피부과 원장은 “이벤트라고 해서 단순히 피부의 톤을 밝게 하고 주름을 줄여 드리는 것으로만 끝나지 않고 환자분들의 마음까지 다독여 드리고 싶다”며 “행사가 끝난 후에도 믿음을 주고 받는 치유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안양 연세 봄 피부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왕의 얼굴’ 서인국, 냉정한 선조에 상처받은 광해군으로 ‘변신’
▶ [리뷰] ‘이치고 이치에’ JYJ, 10년을 밀고 당긴 ‘썸남’의 위력
▶ ‘미생’ 박과장, ‘오과장’ 이성민과 첫 연기 “드라마가 느와르가 됐다”
▶ [w현장포착] ‘이치고 이치에’ JYJ, 건강하고 긴 삶
▶ 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과 결혼 소식 전해 “최근 MBC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