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병헌 증인 출석,이지연 측 교제 증거 제시하자 모르쇠 일관 "기억 나지 않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병헌(44)이 모델 이지연 과 걸그룹 글램 다희의 2차 공판에 증인으로 출석했다.



    지난 24일 `50억 음담패설` 영상으로 이병헌을 협박해 기소된 모델 이지연(24)과 걸그룹 글램의 다희(20)의 2차 공판이 열린 가운데 이병헌이 증인으로 출석했다.



    이날 이병헌은 오후 1시40분쯤 서울중앙지법에 검은 정장을 입고 모습을 드러냈지만, 기자들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채 법정으로 들어섰다.



    이병헌은 2차 공판에서 증거로 제출된 `음담패설` 동영상을 함께 본 뒤 이지연과 다희를 처음 만난 경위와 협박을 당할 때까지의 과정에 대해 진술했다.



    또한 이병헌은 이지연 측이 "서로 교제하는 사이였다"며 카카오톡 메시지를 증거로 제시하자 "농담이었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 등 모르쇠로 일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헌은 공판이 끝난 후 "있는 그대로 성실히 답변했기 때문에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연과 다희는 지난 9월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음담패설을 하는 장면을 찍은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며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바 있다.



    이병헌 증인 출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증인 출석, 모르쇠?", "이병헌 증인 출석 대박", "이병헌 증인 출석, 이민정 어떡하냐", "이병헌 증인 출석, 무슨 내용이길래", "이병헌 증인 출석, 진실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속도위반설 답변이?··화보보니 `봉잡았네`
    ㆍ이하루 `역대급` 3단 애교 무너진 타블로··스태프마저 녹인 특급 애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광섭 폭행 혐의` 女 때문에 주먹다짐까지··동반女 누구길래?
    ㆍ한화그룹, 바이오 사업 `새판짜기`‥한화케미칼 임원 대거 경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BNK금융, 주주추천 사외이사 도입 검토

      BNK금융지주가 주주 추천 사외이사 제도를 도입하는 것을 논의한다.9일 금융권에 따르면 BNK금융은 오는 15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국내외 기관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주주 간담회를 열어 주주 추천 사외이사제도 도입 등을...

    2. 2

      日과 격차 줄었지만…여전히 10% 수준

      해외 자산에 투자해 달러를 벌어들이는 대표적인 자산 소득 국가는 일본이다. 일본은 상품수지가 적자를 기록해도 본원소득수지 흑자를 통해 경상수지 흑자를 만들어낸다. 한국의 본원소득수지는 최근 큰 폭으로 증가했지만 일본...

    3. 3

      '반도체 슈퍼 사이클'…경상수지 1000억弗 돌파

      반도체 수출 호조 등으로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경상수지가 1000억달러를 넘어섰다. 역대 최대 경상 흑자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한국은행이 9일 발표한 국제수지 잠정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경상수지는 1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