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출연한다면 모습은?…'싱크로율100%'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해진 / 사진= 변성현기자
    박해진 / 사진= 변성현기자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배우 박해진(31)이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24일 박해진 측에 따르면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 출연 제의를 받고서 최근 '치즈인더트랩' 제작사로부터 대본을 받고 미팅을 가졌다.

    '치즈인더트랩'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가 순끼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다.

    앞서 '치즈인더트랩'의 드라마 제작 소식이 알려지자 웹툰 팬들 사이에서는 '가상 캐스팅'이 나오는 등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박해진은 누리꾼 사이에서 유정 역으로 추천을 받으며 높은 싱크로율 을 인정받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출연하나?", "치즈인더트랩, 얼른 캐스팅 시작해라", "치즈인더트랩 캐스팅에도 감놔라 배놔라 하겠네", "박해진 진짜 닮았다 웹툰 남주랑"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2. 2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3. 3

      양치승 "김우빈, 내 상황 알고 결혼식 초대 안해…마음 깊은 친구"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탄 양치승이 김우빈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배경을 공개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자신의 상황을 김우빈이 알고 초대를 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지난 19일 방송된 KBS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