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품귀현상을 빚으며 감자칩의 돌풍이 되고 있는 해태제과 '허니버터칩'의 인기에 경쟁사 감자스낵도 덩달아 매출이 상승하며 후광 효과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한 언론사에서 편의점 업체 한 곳을 대상으로 주요 감자스낵 매출 증가률을 조사한 결과, 감자스낵 전체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42.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감자스낵 중에서는 허니버터칩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대체해 줄 수 있는 치즈맛 제품으로 수요가 몰려 프링글스 치즈, 포카칩 치즈, 칩포테토 등이 뒤이어 큰 인기를 끌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허니버터칩의 인기에 여타 주요 감자스낵의 매출도 증가했는데, 허니버터칩 공급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빈손으로 돌아가기 허전했던 소비자들이 다른 감자스낵을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고 편의점 관계자는 전했다. 주식시장에도 이 같은 현상이 반영되고 있는데 오리온, 농심, 해태제과 허니버터칩의 인기에 맞물려 동반 상승 중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 출시!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SK C&C, 효성, 동부화재, 삼성생명, 오리온, 삼성테크윈, 한국타이어, 아모레퍼시픽, 현대글로비스, SK하이닉스, 대우건설, 대림산업, 한전KPS, 두산, 호텔신라, 금호석유, 롯데케미칼, 한라비스테온공조, 대우조선해양, 두산인프라코어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