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더 가벼워진 '뉴 시트로엥 C4 피카소' 국내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8

    [변성현 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26일 오전 서울 청담동 시트로엥 강남전시장에서 'C4 피카소(C4 Picasso)' 신차발표회를 갖고 공식 출시했다.

    새로운 개념의 5인승 디젤 크로스오버 'C4 피카소'는 시트로엥 특유의 개성에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풀 터치스크린 방식의 직관적인 디지털 인터페이스,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장치를 더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최첨단 경량 플랫폼인 EMP2를 적용해 지난 모델 대비 140Kg을 경량화 했으며, 트렁크 공간은 기본 537리터에서 2열 시트를 접으면 최대 1851리터까지 확장이 가능해 가벼운 차체 더불어 뛰어난 공간 활용을 자랑한다.
    [포토] 더 가벼워진 '뉴 시트로엥 C4 피카소' 국내 출시
    국내에 선보이는 'C4 피카소'는 복합 연비 14.4㎞/ℓ(도심 13.2㎞/ℓ, 고속 16.1㎞/ℓ)의 높은 연비와 최대출력 150마력, 최대 토크 37.8㎏.m의 힘을 자랑한다.

    국내 시장에는 '시트로엥 C4 피카소 인텐시브(Intensive)' 한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190만 원이다.(VAT 포함)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돈 많고 '자가 주택' 있으면…" 주담대 '금리' 선택의 비밀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때 가장 고민스러운 부분 중 하나는 변동금리와 고정금리 중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이냐다. 이 결정에 따라 향후 부담해야 하는 이자의 규모가 큰 폭으로 바뀔 수 있어서다. 향후 금리 전망에 따라 선택...

    2. 2

      [단독] 캐나다서 韓·加 자동차 포럼…정의선 회장 선물 꺼내나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이 이끄는 캐나다 방산 특사단 출장 기간 현지에서 한·캐나다 자동차 포럼이 열린다. 한국과 캐나다의 자동차 산업 협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전망이다. 이자리에는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3. 3

      대우건설, 노사 합동 안전 실천 결의 선포식 개최

      대우건설은 ‘2026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노사 합동 안전 결의 선포식’을 지난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김보현 대우건설 대표와 심상철 노동조합 위원장, 신동혁 최고안전책임자(CS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