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살림의 신 3’ 박지윤, 정준하 편식 습관 폭로 “식신도 가지는 안 먹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지윤이 오는 26일 방송되는 JTBC 프리미엄 리빙쇼 ‘살림의 신3’ 녹화 도중, 식신 정준하의 편식 습관을 폭로했다.



    ‘살림의 신3’ 8회 주제는 우리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특급 육아 노하우’로 자녀를 똑똑하고 튼튼하게 키울 수 있는 주부 고수들의 육아 비법이 소개됐다. 그 중에서도 ‘편식 해방의 신’ 고수가 밝힌 아이들이 싫어하는 5대 채소(파, 당근, 양파, 가지, 오이)를 이용한 ‘가지 콩콩이 피자’와 ‘사랑해~ 밀싹 파전’ 등 아이의 눈높이에 딱 맞춘 아기자기한 레시피가 공개돼 연예인 패널을 비롯한 스튜디오 안에 있던 사람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사실 편식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의 문제이기도 한데 MC 박지윤도 예외는 아니었다. 박지윤은 ‘편식 해방의 신’ 고수가 가지와 콩을 넣어 만든 ‘가지 콩콩이 피자’를 소개하자 “혹시 콩도 들어가나요? 벌써 싫어지려고 해”라며 다급히 물은 뒤, “식신으로 알려진 정준하도 가지는 먹지 않는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편식하는 아이들도 과자와 초콜릿 먹듯 채소를 먹게 될 ‘편식 예방 노하우’는 11월 26일 수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살림의 신3’에서 모두 공개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알콩달콩 근황··예비부부 분위기 물씬? 여행갔나?
    ㆍ주상욱 미련男 등극?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왜?··"사람일 어떻게 될지 몰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성토탈 삼성테크윈 등 4개 계열사 한화 매각.."매각 규모만 2조원 이상" 초대형 빅딜
    ㆍ삼성 인사 `이재용식 신상필벌·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에어,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서울·부산서 각각 모집

      진에어는 2026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진에어는 기내 안전과 대고객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신입 객실승무원을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진에어 채용 홈페...

    2. 2

      "전 세계 80%가 중국산"…카페·공장 휩쓴 中기업들 '독주' [영상]

      한 중국 기업 직원들이 무술 시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평일 이른 아침 시간 격투 자세와 발차기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생체 모방 관절 50개를 갖추고 20분 만에 새로운 동작을 학습할 수 있는 휴머노이느 '...

    3. 3

      SM그룹 대한해운, 국내 업계 첫 전 선박에 '스타링크' 개통

      SM그룹의 대한해운은 운영 중인 전체 선박 38척에 스페이스X의 저궤도 위성통신 서비스 '스타링크'를 개통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링크를 설치·개통하는 것은 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