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담동 스캔들’ 서은채, 최정윤에게 “살려달라” 김혜선 만행 폭로 [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나가 현수에게 복희의 만행을 폭로했다.



    11월 26일 방송된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는 복희(김혜선 분)가 어떤 일을 저질렀는지 고백하는 주나(서은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신이 복희에게 놀아났다는 것을 알게 된 주나는 현수를 찾아가 “복희 아줌마가 우리 엄마 딸로 가짜를 데리고 왔어요. 우리 엄마 천륜 그 아줌마가 끊어놨어요”라고 고백하며 도움을 요청했다.



    현수는 유전자 검사 결과에 대해 물었고 주나는 “복희 아줌마가 조작한 거다. 처음부터 진짜는 없었다”라고 거짓말했다.





    현수는 주나가 언제부터 그 계획에 가담했는지 물었고 주나는 눈물을 흘리며 “친딸이 나타나면 우리 엄마 친딸한테 뺏길까봐 무서웠어요. 그래도 그런 마음은 없었어요. 근데 복희 아줌마가 저한테 접근했어요. 알고 니 나는 그 여자 계획 속에서 계속 놀아난 거구요”라고 말했다.



    현수는 "내가 옆에 있어주겠다. 모든 것을 털어놓고 제자리에 돌려놔라. 그게 용서받을 마지막 기회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주나는 “우리 엄마가 알게 되면 두 번 다시 나 안 보려고 할 거야”라며 결정하지 못했다.



    이후 현수는 재니(임성언 분)를 만나 이 이야기를 전했다. 재니는 주나의 불우한 어린시절에 대해 현수에게 알려줬고 현수는 주나를 이해했다.



    한편, SBS 아침 일일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은 빠른 전개와 등장인물들의 얽히고설킨 이해관계를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청담동 스캔들’ 91회는 17.6%(전국 기준, 이하동일)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알콩달콩 근황··예비부부 분위기 물씬? 여행갔나?
    ㆍ주상욱 미련男 등극?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왜?··"사람일 어떻게 될지 몰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성토탈 삼성테크윈 등 4개 계열사 한화 매각.."매각 규모만 2조원 이상" 초대형 빅딜
    ㆍ삼성 인사 `이재용식 신상필벌·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신세계백화점, 한우 특수부위 명절 선물세트 30% 확대

      신세계백화점이 이번 설 명절을 맞아 한우 특수부위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해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최근 한우 소비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 단순히 '비싼 고기'를 선호하던 단계를 넘어서, 부위별 식감과...

    2. 2

      '꿈의 5000달러' 찍은 金…연금 고수·부자도 쓸어담는다 [일확연금 노후부자]

      84%. 최근 1년간 금(金) 가격 상승률입니다. 같은 기간 미국 S&P500지수 상승률(15%)을 압도하는 수치입니다. 지난 26일에는 금값이 사상 처음으로 5000달러 선을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안전자산의 대표격...

    3. 3

      이마트, 설·신학기 맞이 2월 '고래잇 페스타' 개막

      이마트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열고 먹거리부터 가구, 가전 등을 아우르는 초특가 혜택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먼저 29일부터 2월 1일까지 과자, 만감류 골라담기 행사가 진행된다. 과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