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퀸비캔들, 부산 서면 대현지하상가 오픈! “인테리어 깔끔해요!”
[라이프팀] 국내 대표적 천연 캔들 프랜차이즈 퀸비캔들이 11월14일 부산 서면 대현지하상가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망의 오픈식을 가졌다.

퀸비캔들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천연캔들 브랜드의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루트캔들과 레이어스캔들을 비롯한 유기농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올바디 테라피 전문 공간이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자연주의, 웰빙 트렌드에 맞춰 천연 향기 제품을 취급하는 퀸비캔들은 예비창업자와 창업주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특히 매장에 들어서면 퍼지는 향기로 소비자들은 그 자체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퀸비캔들 윤동연 본부장은 “천연 캔들 수요가 늘어남과 맞물려 바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선사해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중점적으로 비치하는 퀸비캔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부산 서면점 오픈으로 부산에서는 두 번째 프랜차이즈가 들어서게 됐다. 면적이 작은 매장에서도 운영이 가능한 점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풍산개 특징, 한국 토종이 가진 ‘으리으리’한 의리 ‘눈길’
▶ 인공 유령 제작 성공, “유령 봤다” 주장한 실험자 뇌 분석해보니…
▶ 사실상 실업률 첫 발표, 공식 지표 3배이상…취업준비생 287만명
▶ 분리수거 위반문자 스미싱, 터치하는 순간 ‘개인 정보 유출-소액결제’
▶26억 원에 한국인에게 낙찰 된 모자…19세기 프랑스 산 ‘누가 쓰던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