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병재 열애 보도에...`일주일에 5일은 싸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병재 열애설 보도에 재치있게 답해 눈길을 끈다.



    27일 유병재 작가는 CJ E&M 측을 통해 “현재 서로 좋은 감정으로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유병재는 “하지만 보도와 같이 막 되게 핑크 빛은 아니다. 일주일에 5일은 싸운다”라며 “특히 이 부분에 있어 언론의 성급한 보도가 안타깝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병재는 “저 같은 게 뭐라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간을 빼앗는 것 같아 죄스런 마음이 크다”라며 “앞으로는 사적인 영역의 이슈보다는 코미디에만 전념해 더 크고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는 코미디 작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센스 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한 매체는 유병재가 `SNL 코리아` 전 조연출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바 있다.



    한편 유병재는 작가 겸 연기자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자신이 연출 중인 `SNL 코리아`의 코너 `극한 직업`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유병재 열애, 유병재 좋다”, “유병재 열애, 열애 축하해드립니다”, “유병재 열애, 답변 역시 유병재 다워”, “유병재 열애, 하는 짓도 귀여움”, “유병재 열애, 역시 코미디 작가구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출생의 비밀 눈치? 서은채 악행 `눈물 고백`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EU, 사이버보안법개정에서 화웨이 등 부품 단계적 사용금지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는 유럽의 핵심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보안 우려가 높은 국가의 공급업체의 부품 및 장비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 이는 화웨이를 비롯한 중국 기술 기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2. 2

      넷플릭스, 워너 인수 전액 현금인수로 변경

      넷플릭스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를 위해 전액 현금으로 인수하는 제안서를 제출했다. 20일(현지시간) CNBC와 로이터 등에 따르면, 이 날 공개된 규제 서류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인수 금액은 827...

    3. 3

      마이크로소프트CEO "에너지비용이 AI경쟁 승리 결정"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경영자(CEO)인 사티아 나델라는 에너지 비용이 인공지능(AI) 경쟁에서 어느 나라가 승리할지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2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나델라 CEO는 스위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