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박태환과 SBS 장예원 아나운서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장예원 아나운서의 데이트 스타일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일 오전 한 매체는 박태환과 장예원 아나운서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박태환과 장예원의 관계를 미묘한 단계인 ‘썸’으로 규정하고 두 사람의 밤 데이트 장면을 보도했다. 주로 주말, 영화관과 자동차를 찾았다는 전언이다.





이에 대해 SBS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장예원과 박태환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확인 중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곧 확인 되는대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에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 프로그램인 ‘매직아이’에 출연해 데이트 스타일을 공개한 바 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데이트 할 때 집 주변을 벗어나지 않는다”며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해 집 주변에 있고 기왕이면 차 안이 좋지 않을까?”라고 전했다.





서장훈의 “다른 사람한테 안 들키려고?”라는 예리한 농담에 장예원 아나운서는 고개를 숙이며 얼굴을 감싸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 2012년 SBS의 최연소 아나운서로 이름을 올렸다. 현재는 SBS 스포츠 뉴스를 단독 진행하고 있으며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풋볼 매거진 골’을 진항하고 있어 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태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영선수로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한국 수영 사상 최초로 금메달을 따냈으며 지난 2014 인천 아시안 게임까지 7개 세부 종목에 출전해 모두 20개 메달을 따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태환 장예원, 둘이 사귀는 것인가?" "박태환 장예원, 둘이 잘 어울린다" "박태환 장예원,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는 말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장예원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윤성환-안지만 계약 체결 vs 배영수-장원준 FA 시장 나왔다
ㆍ[이슈N] 한화 제안 삼성 화답‥빅딜 통한 선택과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