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A.P 소속사 공식입장,멤버들과 엇갈린 주장 "노예 계약 없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B.A.P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전속계약 무효확인 소송을 진행 중인 가운데 소속사 측에서 공식입장으 밝혔다.



    27일 한 매체에 따르면, B.A.P 멤버 6인은 지난 26일 서울서부지방법원에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 확인 소송을 제기했다.



    B.A.P 측은 수익 배분과 계약 해지, 손해 보상 등 전속계약 조항이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에 유리한 것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B.A.P 측은 데뷔 이후 약 3년간 활동하면서 100억원 가량의 매출을 올렸으나, 그동안 멤버들이 받은 수익금은 1인당 1800만원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TS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아티스트의 동의 하에 향후 활동 계획을 논의하고 있던 가운데 갑작스럽게 제기된 소송을 기사로 접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구체적인 사실 확인 중에 있는 상황"이라며 "소송의 논점인 `불공정 계약 조항`이나 `노예 계약`의 요소는 일절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명했다.



    B.A.P 소속사 공식입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B.A.P 소속사 공식입장, 입장이 전혀 다르네", "B.A.P 소속사 공식입장, 헐", "B.A.P 소속사 공식입장, 대박", "B.A.P 소속사 공식입장, 누구 말이 맞는건지", "B.A.P 소속사 공식입장, 잘 해결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워리어(WARRIOR)`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한 BAP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멕시코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ㆍ이효리 유기농 콩,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다 … 고의성 없다면 보통 행정처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엉덩이 흔들흔들 아찔한 쩍벌춤 `섹시`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80억 증여받은 40대 여성…'분할매수·절세'로 年 9.5% 수익 [영앤리치 포트폴리오]

      45세 미혼 여성 A씨는 최근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부친으로부터 강남 소재 빌딩 매각 자금 중 일부인 180억원을 현금으로 증여받게 된 것이다. 갑작스럽게 거대한 자산을 운용하게 된 A씨는 당장 해결해야 할...

    2. 2

      4주 연속 내린 주유소 기름값

      국내 주유소에서 휘발유와 경유 주간 평균 가격이 4주 연속 하락했다.3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다섯째 주(12월 28일∼1월 1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

    3. 3

      "면허 반납하면 사고 줄어"…10년새 2배 된 고령자 교통사고

      고령 운전자가 유발한 교통사고가 급증한 가운데 면허 자진 반납이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분석이다.3일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연구보고서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지원사업의 효과분석과 발전방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