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지금이 초저금리시대 라고 한다. 이러한 기조로 인해 공급과잉과 수익률 하락으로 고전하던 수익형부동산에 다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계속되는 저금리 기조가 보이면 투자가 살아날 수 도 있지만 투자 상품 가치 하락 시 리스크가 커지기 때문에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신중할 필요가 있다” 며 “대기업, 관공서, 산업단지 이전 등 인구유입에 결정적인 호재가 있는 지역에 투자할 것”을 조언한다.







이처럼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있어 관공서, 대기업산업단지 조성, 교통개발 같은 굵직한 개발 호재지역을 쫓아 투자하는 것은 효과적이다.







이러한 기조를 보이는 지역이 지금의 평택지역인데, 현재 평택시 고덕면에 조성중인 ‘고덕산업단지’(395만㎡ 규모)는 삼성전자가 15조 6000여억원을 투자하여 2016년 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고덕산업단지는 일명 삼성반도체 산업단지로 불리면서 삼성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더불어 평택진위산업단지에는 LG전자가 5조를 투자하여 2017년 가동예정이며 최대 5천여명의 고용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으며, 이 외 국내외 약 330여개의 업체가 들어와 있고 또한 2015년에 KTX개통 호재가 있어 다수의 국내?외국인 인구유입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국내 총생산(GDP)의 59%가 집중된 수도권 및 중부권의 유일한 국제 관문항이 위치한 평택은 매년 50만여명의 해외투숙객을 수용하는 수요 밀집지역이다. 특히 對중국 최단거리 교역항이자 동북아 경제권을 주도하는 새로운 수송거점으로 발전하고 있다.







기존의 평택은 입지 조건과는 별개로 지역 내에 마땅한 브랜드 호텔이 없어 평택을 방문하는 바이어 및 관광객들이 타 지역으로 숙박을 할 수 밖에 없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경기도 평택시 평택항 인근 포승산업단지 내에 원덤그룹의 평택라마다 비즈니스 호텔을 분양한다. 라마다 호텔로서는 평택에서 비즈니스호텔 최초의 오픈 이다.







경기도 평택시 평택항 바로 앞 포승산업단지 내에 들어서는 평택 라마다 비즈니스 호텔은 분양형 호텔로 지하 4층~지상 18층 총 302개 객실로 구성된다. 연 15일의 무료 숙박과 제주, 강원, 인천 호텔 등과 연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커피숍, 연회장 등이 있으며 18층 옥상의 하늘정원에는 야외 파티를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다. 2016년 준공 예정이다.







평택라마다호텔은 실투자 6천만원으로 객실을 분양 받고, 객실 가동률에 의해 객실을 분양 받은 투자자에게 매월 투자액대비 수익률을 지급해주는 분양형 호텔이다. 연 12.5%의 수익률을 확정 지급하며, 대출 시 5%이자도 지원한다.







한편 라마다 호텔은 현재 평택라마다 외에 속초라마다, 정선라마다, 제주강정라마다, 제주성산라마다, 마곡라마다를 분양 중에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은 전화상담을 통한 사전 예약 시, 직원의 안내에 따라 빠른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577-0901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ㆍ이효리 유기농 콩,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다 … 고의성 없다면 보통 행정처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엉덩이 흔들흔들 아찔한 쩍벌춤 `섹시`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