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가 서인국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 중인 배우 이성재, 서인국, 조윤희, 신성록, 김규리가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희는 "사실 서인국과 작품을 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서인국이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봤는데 집이 너무 지저분하더라"라며, "그걸 보고 `내가 저 집에 가서 치워줘야 하는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서인국이 딸기도 대충 씻어 먹는 것을 보고 내가 씻어 먹여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원래 남자 연예인한테 관심이 없었고 더군다나 연하한테는 더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그 방송을 보고 난 후 서인국이 눈에 들어왔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조윤희는 "이번에 `왕의 얼굴`에 같이 출연하게 돼 기뻤다. 더 친해지고 싶은데 항상 이성재가 옆에 있다. 말로는 서인국과 잘 되길 바란다면서 방해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 둘 케미 완전 좋아요~"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 잘 어울린다"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 이성재 완전 웃기네"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 둘이 잘 어울린다" "`해피투게더` 조윤희 서인국, 사귀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ㆍ이효리 유기농 콩,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다 … 고의성 없다면 보통 행정처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엉덩이 흔들흔들 아찔한 쩍벌춤 `섹시`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