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미빛연인들’ 한선화, 재벌2세가 `번쩍` 들어 구해줘..정보석, 둘이 잘 되길 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선화와 재벌 2세 재윤의 첫 만남이 이뤄졌다.



    29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연인들’에서 한선화는 초롱이가 자신의 딸인 것을 알고 놀라 기절했고, 재벌 2세 재윤이 구해 두 사람의 우연한 첫 만남이 이뤄져 눈길을 모았다.



    장미(한선화)는 초롱(이고은)이가 차돌(이장우)에게 “아빠”라 부르며 안기는 것을 보고는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고 초롱이를 찾으러 나섰다.



    차돌이와 초롱, 세라(윤아정)가 함께 밥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차돌은 밖에 서 자신들을 보고 있는 장미를 발견했다.



    차돌은 장미를 데리고 나가 “우리 안 보겠다고 한 사람은 너야. 우리 초롱이가 어떻게 컸는지 전혀 궁금하지 않다고 기억에서 지워버리고 싶다고 한 사람은 너라고!”라 분노했다.



    차돌은 장미에게 무슨 이유로 나타났냐며 화를 냈고, 장미는 초롱이가 자신의 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듯 차돌에게 되물었다.



    차돌은 초롱이에게는 엄마가 죽었다고 말했으니 더 이상 초롱이 앞에 나타나지 말라 소리치고는 돌아섰다.



    장미는 그 자리에서 입을 틀어막으며 굳어버렸다.



    한편 재윤(김선혁)은 업무에 시달리는 듯 눈을 짚으며 피로를 느꼈고, 정차한 차 밖에 장미의 광고사진을 가만히 응시했다.



    그때 장미가 빨간 불임에도 횡단보도로 천천히 걸어왔고 그대로 쓰러져버려 재윤을 놀라게 만들었다.





    재윤은 일단 기사에게 자신의 차에 부딪혔는지를 묻고는 아니라고 하자 차에서 내려 의식이 없는 장미를 들어안았다.



    재윤은 장미가 광고 속의 인물과 같은 것을 발견했고, 자신의 차에 태우고는 병원으로 향했다.



    한편 장미가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들은 금자(임예진)와 만종(정보석)은 부리나케 뛰어갔고, 장미를 구하고 입원비 결재를 한 사람이 재윤이라는 사실을 알고 놀랐다.



    만종은 방실(김영옥)과 함께 고맙다는 의미의 선물을 준비해 재윤의 회사를 찾았지만 재윤을 만날 수는 없었고, 장미와 재윤이 이어졌으면 하는 음흉한 마음을 품는 듯 보였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남상미 결혼, 가녀린 몸에 `자연산` G컵 가슴… 男心 `후끈`
    ㆍ정글의법칙 이태임, 터질듯한 D컵 글래머 몸매 뽐내며…바다를 누비는데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초보자도 쉽게!`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 협박 이행률 28%"-블룸버그 조사

      트럼프 대통령이 강력한 관세 위협을 한 후 실제로 이행된 사례를 분석한 결과 관세 위협을 실제로 이행한 비율은 약 28%정도인 것으로 집계됐다. 27일(현지시간) 블룸버그 이코노믹스의 분석에 따르면, 20....

    2. 2

      온스당 5000달러 넘은 금…언제까지 오를까?

      금값이 27일에도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며 온스당 5,000달러 이상을 유지했다. 지정학적 위험과 투자자들의 미국채 및 달러 회피에 따른 안전 자산 수요로 매수세가 이어진데 힘입은 것이다. 여기에 옵션 거래자 및 헤지...

    3. 3

      [단독] 방산·수소 패키지 꾸린 K원팀…'60조 잠수함 수주' 승부수

      현대자동차그룹이 캐나다 내 수소 생태계 구축에 참여한다. 한화오션의 ‘최대 60조원’ 규모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수주를 측면 지원하는 한편 북미지역 수소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