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가수 지아가 오랜만에 자신의 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지아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말 오랜만에~~ 직접 뮤비 출연했어요!"라고 남겼다. 이어 "추웠지만 겨울 바다에서 촬영이라 뭔가 설�답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12월 2일! 신곡 `나쁜 소문`이 드디어 나옵니다~~~^^ 두근두근 콩닥콩닥 조금만 기다려주세용^.^~~"라고 컴백을 알렸다.

이어 공개된 2장의 사진에서 지아는 뮤비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한층 더 어려지고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지아는 2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나쁜 소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지아는 오랜만에 직접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지아가 뮤직비디오에 직접 모습을 드러낸 것은 2010년 `웃음만..` 이후 5년만이다.

한편 이번에 선보이는 신곡 `나쁜 소문`은 2013년 겨울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던 서인국, 지아의 `이별남녀`를 만든 프로듀서 황세준과 히트 작곡팀 멜로디자인(MELODESIGN)이 완성한 곡으로 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팝 발라드다.

앞서 지아는 지난달 26일 소속사 공식 SNS 채널 및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을 통해 자신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티저 사진에는 지아가 슬픔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앉아 있어 신곡 `나쁜 소문`의 분위기를 궁금케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아 티저 사진 보니 노래가 슬프면서 애절할 것 같다", "지아 오랜만에 컴백한다니 완전 기대된다", "지아 노래는 믿고 듣지", "지아 애절한 음색에 올 겨울 귀가 훈훈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지아 페이스북)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 송일국, 아내 정승연은? `지혜로운 판사`
ㆍ"일가족 5명 사망".. 갓길 주차 트럭과 정면충돌 `사고현장 보니 충격`
ㆍ총 당첨금 656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그것이 알고싶다 故 신해철, 수술 직후 "나한테 무슨 짓을 한 거냐" 분노.. 동의받지 않은 수술 시행 `충격`
ㆍ삼성, 사장단 인사…‘조직 안정’에 무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