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정품 인증하면 웨지

◆…나이키 골프(대표 박성희)는 ‘베이퍼 아이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정품 인증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키골프 공식 홈페이지(nikegolf.co.kr)에서 ‘베이퍼 프로’와 ‘베이퍼 프로 콤보’ 아이언 정품 인증번호를 등록하면 나이키 ‘VR 포지드 웨지 세트’(52도, 56도)를 증정한다. 12월 이전 구매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베이퍼 아이언은 무게중심을 클럽 페이스 정중앙으로 옮겨 스위트 스폿과 일치시킴으로써 안정성과 정확도를 높인 신제품이다. 나이키골프는 아이언 이외의 제품도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하면 품질 보증기간을 1년 더 연장해주기로 했다.

차두리 아시안컵뒤 대표팀 은퇴

◆…차두리(34·FC 서울)가 2015 호주 아시안컵을 마지막으로 대표팀에서 은퇴할 것임을 선언했다. 차두리는 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 앞서 취재진과 만나 “아시안컵은 내가 국가대표로 뛰는 마지막 대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안컵은 내게 또 다른 도전”이라며 “월드컵에서 많은 분을 실망시켰는데 이번에 한국 축구의 다른 얼굴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모터스포츠 어워즈’ 8일 개최

◆…국내 모터스포츠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제9회 ‘한국 모터스포츠 어워즈 2014’가 오는 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지피코리아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국내 양대 카레이싱 대회인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와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에서 활약한 최우수 선수와 팀을 뽑는 자리다. 시상 부문은 올해의 드라이버 대상, 올해의 신인상, 올해의 레이싱팀상 등이 있고 특별상으로 올해의 카트 드라이버상이 있다. 올해의 드라이버 대상 후보에는 조항우(39·아트라스BX) 이재우(43·쉐보레 레이싱팀) 최명길(29·쏠라이트 인디고) 등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