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박누리

"부동산 경기 침체로 난항을 겪던 뉴타운 사업이 최근들어 재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 서남권의 최대규모로 개발중인 영등포 신길 뉴타운의 경우에는 예전의 낙후된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신흥주거단지로의 이미지변신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릴 곳은 영등포 신길 뉴타운중에서도 가장 대규모로 자리하게 될 래미안 에스티움입니다.

대단지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더블역세권에 각종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면서 더 뜨거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래미안 에스티움의 매력이 무엇일까요?

자세한 분양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신길뉴타운 7구역 최대 단지로 지역 랜드마크 역할이 기대되는 래미안 에스티움.

지하 3층, 지상 최고 27층의 19개동으로 전용면적 39㎡~118㎡, 총 1천722 세대가 선보일 예정인데요.

그 중 794세대가 일반분양됩니다.



<인터뷰> 이재만 래미안 에스티움 분양소장

"래미안 에스티움은 7호선 초역세권 단지로 강남권까지 20분대 접근성이 가능하고요.

2019년 이후에는 신안산선과 신림선 경전철이 개통 예정이기때문에 강남과 여의도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예정입니다.

특히 주변으로 해서는 만8천 여 세대 신길 뉴타운이 조성되기 때문에 도심권의 대규모 주거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래미안 에스티움은 신길뉴타운 내에서 입지여건이 가장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주변에는 신풍역, 보라매역 등 수도권 지하철이 그물망처럼 연결돼 있을 뿐 만 아니라, 초중고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안심하고 통학 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제공합니다.

여의도와 신길을 잇는 여의도샛강문화다리를 통해 여의도를 편리한 생활권으로 품에 안았는데요.

초대형 복합쇼핑몰과 백화점 등 편의시설과 단지 인근에 대형병원과 대형마트가 근접해있어 생활의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리포터> 박누리

"신길 뉴타운에 최대단지로 공급되는 래미안 에스티움은 채광과 공간감 극대화를 위해서 전세대 대부분이 남향 위주로 배치가 되어 있는데요.

뿐 만 아니라 12개의 평면구조를 제공하면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내부구조 살펴보시죠."



# 118A㎡

기능성과 우아함이 강조된 118M2 A타입은 탁 트인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청량감마저 전해지는데요.

현관을 지나 거실에서 주방까지 우물형 천장으로 이루어져있어 넓은 공간감을 만끽하게 합니다.

LED 조명 비율이 41%로 에너지 절감까지 생각해 세련미에 실용성까지 더했습니다.

아일랜드 조리대 상판을 엔지니어드스톤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는데요.

래미안 에스티움에서 놓칠 수 없는 매력은 바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라는 슬라이딩 도어인데요.

안락한 나만의 시간을 즐기는 훌륭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안락한 안방에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슬라이딩 수납장이 설치돼 있어 넉넉학 수납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까지 함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형 거울 뒤에 숨겨진 넓은 수납공간으로 편하게 자신을 꾸밀 수 있는 파우더룸과 대형 워크인 드레스룸을 마련해 한층 더 여유로운 수납을 가능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욕실은 유명 호텔 부럽지 않은 세면대로 고급화를 실현했습니다.

자라는 아이들에게 큰 방을 선물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은 다 똑같은데요.

널찍한 자녀방은 연령별로 선택이 가능한 침실 수납장까지 마련해 엄마와 아이들 모두의 꿈과 희망을 담아냈습니다.



# 84B㎡

84제곱미터 B 타입도 넓은 현관을 자랑하는데요.

거실은 강마루 등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입주민의 건강까지 고려했습니다.

주방과 거실 사이에 마련된 주방 홈 오피스 설계는 주부들을 위한 특화된 설계로 호평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습니다.

넓은 주방에는 118제곱미터 B타입에서 만날 수 있었던 김치냉장고와 오븐도 빌트인으로 들어와 있어 주부들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집안 곳곳 수납장도 기능적으로 배치해 공간 활용도를 한껏 높였는데요.

다양한 아이디어 수납장은 주부들의 수납고민을 완벽히 해소하기에 충분합니다.

안락한 휴식을 위한 안방은 편안함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했는데요.

한쪽 벽면은 슬라이딩도어 붙박이장으로 꾸며 주거가치를 극대화시켰습니다.

부부를 위한 욕실과 파우더룸도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 했습니다.

넓은 창을 적용한 자녀방은 채광성을 높여 자녀들이 쾌적한 생활을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시스템 가구를 통해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인터뷰> 이재만 래미안 에스티움 분양소장

"래미안 에스티움은 1722세대 대단지이면서 남향 위주로 배치하였고 개방감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약 44%의 조경률을 도입하여 넉넉한 녹지공간을 제공하였고 래미안 최초로 오감체험의 힐링가든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요소를 도입하였습니다."



최근 아파트는 머무는 공간에서 즐기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는데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한 신길 래미안 에스티움은 대단지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보유한 팔방미인 아파트입니다.



<리포터> 박누리

"교통과 교육, 편의 그리고 녹지시설까지 그야말로 없는게 없는 아파트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지난해 서울시에서 발표한 2030 서울플랜에 의하면 여의도와 영등포일대가 서울시 개발을 주도할 3대핵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영등포 신길 뉴타운 일대도 미래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신길뉴타운에서도 가장 노른자위에 대단지로 위치하게 될 래미안 에스티움 더 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을 것 같죠?

더 자세한 분양정보는 직접 현장에 나와보시면 꼼꼼한 체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분양클로즈-UP 박누리였습니다."



# 분양일정

신길 래미안 에스티움은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와 2순위 청약, 8일 3순위 청약으로 이루어집니다.


양재준기자 jjy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정상회담` 에네스카야 불륜 카톡 풀버전 보니··"터키 유생의 19금 토크"
ㆍ타블로·하루 슈퍼맨 하차 "아쉬워"··엄태웅·지온 합류 "기대돼"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수지 악플러 검찰 송치, 30대 女 평범한 직장인 질투심에 그만
ㆍ투자처 찾아헤매는 PB고객…갈 곳 잃은 시중자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