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입은 블루 드레스의 저렴한 가격이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우 강소라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4 Mnet Asian Music Awards, MAMA)’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몸매가 드러나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강소라는 매끈한 각선미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남성팬들은 물론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날 입은 강소라의 드레스는 스파 브랜드인 H&M 제품으로 가격은 3만 9000원으로 알려져 강소라의 아찔한 몸매에 놀란 팬들을 다시 한 번 놀라게 했다.





강소라의 파격 시스루 드레스가 화제가 되면서 강소라의 과거 란제리 화보도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란제리 화보에서 강소라는 신비로운 분위기에 몸에 밀착되는 베이지색 레이스 란제리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강소라 드레스 소식에 누리꾼들은 "강소라 드레스, 겨우 3만 얼마?", "강소라 드레스, 그러면 뭐해 몸매가 다른데", "강소라 드레스, 옷의 완성은 얼굴과 몸매인걸", "강소라 드레스, 부럽다", "강소라 드레스, 다 가졌네", "강소라 드레스, 몸매 장난아니네", "강소라 드레스, 저런 몸매는 누더기를 입어도 명품 느낌일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시아를 대표하는 음악 시상식 `2014 MAMA`는 서태지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존 레전드, 엑소(EXO), 지드래곤, 태양, 인피니트, 씨스타, 아이유, 이승철 등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한경DB / 퍼스트룩)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룡호 선장 마지막 교신 `감동`··"배하고 끝까지..혹시 살면 소주 한잔"
ㆍ대구 경신고 수능 만점자 4명 `이유있네`..그들의 특별한 공부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에네스 카야 불륜女 방송 출연 `폭로전 번지나?`··공식입장 밝혔는데..
ㆍ3분기 실질국민총소득 0.3%↑…10분기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