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2014` 시상에서 배우 강소라가 입은 드레스가 연일 화제다.



강소라는 3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4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에 시상자로 참석했다.



이날 MAMA 레드카펫에서 강소라는 시스루 밀착 드레스를 입어 환상적인 볼륨감과 우아함을 뽑냈다.



이에 강소라는 팬들이 "소라 언니 정말 예뻐요"라고 환호하자 고개를 숙이며 겸손하게 인사했다. 또한 360도 카메라가 돌아가자 깜짝 놀라며 귀여운 표정도 보였다.



강소라는 시상에서 `MAMA 2014`를 보고 있는 전 세계의 팬들을 위해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인사를 전해 듣는이들을 놀라게했다.



뿐만 아니라 강소라가 이날 입은 드레스는 H사의 제품으로 가격이 3만 9000원으로 알려져 또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2014 mama 강소라 드레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mama 강소라, 얼굴도 이쁘고 머리도 좋고" "강소라 드레스, 몸매가 되야지 입던말던하지.." "강소라 드레스, 나는 엄두도 못낼듯..." "mama 강소라, 미생 이미지랑 너무 다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룡호 선장 마지막 교신 `감동`··"배하고 끝까지..혹시 살면 소주 한잔"
ㆍ대구 경신고 수능 만점자 4명 `이유있네`..그들의 특별한 공부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에네스 카야 불륜女 방송 출연 `폭로전 번지나?`··공식입장 밝혔는데..
ㆍ삼성, 임원승진 6년래 최소…`성과주의 원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