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2014 MAMA`에서 4개 국어로 인사를 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소라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4 Mnet Asian Music Awards, MAMA)`에서 시상자로 참석해 무대에 등장했다.





이날 시상에 앞서 윤종신은 파트너 강소라가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유창한 러시아어 실력을 선보인 것을 언급했다.





강소라는 전 세계에서 `MAMA` 시상식을 지켜보는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인사를 전하며 유창하게 외국어 실력을 발휘했다.





특히 강소라는 환상적인 볼륨감을 돋보이게 한 푸른색의 시스루 밀착 드레스를 입어 넘치는 볼륨감과 S라인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강소라의 드레스는 유명 SPA 브랜드 H사의 제품으로 3만 9000원이라는 비교적 저가인 제품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MAMA 강소라 시스루 드레스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소라 시스루 드레스, 눈이 즐겁다" "강소라 시스루 드레스, 얼굴 몸매 모두 다 최고다" "강소라 시스루 드레스, 전형적인 내 이상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CJ E&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룡호 선장 마지막 교신 `감동`··"배하고 끝까지..혹시 살면 소주 한잔"
ㆍ대구 경신고 수능 만점자 4명 `이유있네`..그들의 특별한 공부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에네스 카야 불륜女 방송 출연 `폭로전 번지나?`··공식입장 밝혔는데..
ㆍ삼성, 임원승진 6년래 최소…`성과주의 원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