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이 버즈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벤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학교 때 내 머리맡에 포스터를 붙여놓았던 내 마음을 빼앗아갔던 버즈오빠 들을 드디어.... 방송에서 만났다. 오늘 나 무지 신나게 촬영했당!!!! 역시 버즈는 완전체로 모여야 제대로지 헷 우현오빠 준기오빠 예준오빠들이랑은 못 찍었지만T_T 그래도 신이난다 눈물나게 좋았다 오늘 꺄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벤은 버즈 멤버 민경훈과 손성희 사이에서 기쁨을 감추지 못한 체 얼굴을 감싸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진정 팬임을 인증했다.



반면 버즈 민경훈과 손성희는 아담한 벤을 위해 무릎을 굽히고 키를 맞춘 매너다리를 선보이며 팬인 벤을 배려하는 훈훈함을 보였다.



벤은 `불후의 명곡`을 통해 `리틀 이선희`, `작은 거인`으로 불리며 포털사이트 및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를 하며 ‘대세 보컬리스트’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벤과 버즈의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벤 버즈 두분 다 귀엽다", "빨리 벤 노래 듣고 싶어요", "버즈 완전체로..부럽다", "벤 버즈 모두 노래 완전 좋아", “벤 버즈 나오는 방송 뭔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런닝맨 한그루, 망설임 없는 `볼륨 웨이브 댄스`… 유재석 "그렇지" 폭풍환호
ㆍ던파 페스티벌 서유리, MC 맡아 "아찔한 가슴골+터질듯한 볼륨감"… 누리꾼들 관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백보람 섹시한 검정 시스루 볼륨감과 각선미 모두 뽐낸 셀카 포즈?
ㆍ배두나♥짐 스터게스 커플, 침대 위에서 `아찔`…지인 SNS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