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석규가 사극이 주는 매력에 대해 적절하게 설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프로그램 ‘뉴스룸’ 11일 방송에서는 배우 한석규가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손석희 앵커는 한석규에게 “사극을 좋아하냐. 사극에 많이 나오더라”고 말했다. 이에 한석규는 “일단 내가 무슨 일을 하고 있나 생각을 해봤다”고 운을 뗐다.





한석규는 “사람이 일을 함에 있어 육하원칙이라는 것이 있지 않냐. 우리 배우들은 그 중에서 ‘왜’라는 질문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들이다”고 말했다.





이어 한석규는 “그런 의미에서 사극은 ‘왜’라는 질문을 뺀 나머지 것들은 다 갖춰져 있다. 그래서 ‘왜’라는 질문을 가장 많이 던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석규는 “그리고 배우의 재밌는 점이 상상력 같은 게 많이 필요한 직업이다. 그런 점에 있어서 사극이 저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온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손석희 앵커는 “(사극에 대해) 그렇게까지 생각하지 않았는데, 사극에 대한 정의를 그렇게 내려주시니까 잘 잡히는 것 같다”고 감탄했다.





한편 한석규는 영화 ‘상의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렸다. 24일 개봉.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한석규 손석희, 한석규는 목소리가 정말 좋다" "한석규 손석희, 한석규는 무슨 철학자 같다" "한석규 손석희, 한석규의 연기는 그야말로 일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현이 전신시스루+비키니 몸매 "과감해"…숨막히는 `S라인`
ㆍ`시스타`보라, 가슴 노출보다 더 `아찔`한 복근 노출… 男心저격!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유병재, 홍석천과 키스신 언급 "혀만 안 들어왔지" 돌직구 19금 발언
ㆍ혜리 VS 이현이 VS 송지효, 19금 볼륨몸매 대결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