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의 이민혁이 또 한 번 신기록을 세우며 체육돌 최강자의 면모를 뽐냈다.



이민혁은 14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 뜀틀 최강자전편에 출연해 특유의 뛰어난 운동신경을 선보이며 1999년 조성모로 시작된 드림팀 뜀틀역사에 2m 75cm를 가뿐히 넘으며 대기록을 세워 주목을 받았다.



이날 이민혁은 ‘출발 드림팀’ 뜀틀 높이뛰기 최강자전에서 유옥렬 감독이 이끄는 드림팀 올스타 팀에서 초반부터 ‘에이스’로 지목되며 연습 때부터 시원시원한 뜀틀 넘기로 명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신기록 수립에 앞서 가진 인터뷰에서는 “나는 오늘, 기록을 세우러 나왔다”는 자신만만한 포부를 드러내며 여유 넘치는 플레이로 급이 다른 체육돌의 위엄을 선보였다.



이민혁은 방송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출발 드림팀’에서 직접 보낸 ‘뜀틀왕 케이크’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드림팀에서 이렇게 예쁜 선물을 주셨어요. 이름하여 ‘뜀틀왕 케이크’, 영광스러운 기록에 제 이름을 새겨 영광입니다” 라며 드림팀 역사에 새로운 기록을 남긴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안좋은 컨디션에서도 힘을 낼 수 있었던 건 역시 멜로디의 힘이 가장 컸어”라며 팬들에 대한 무한 애정과 감사의 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15년 만에 대기록을 세운 이민혁에게 드림팀에서 보낸 이 `뜀틀왕 케이크`에는 일곱빛깔의 뜀틀에 2m75cm라는 이민혁의 신기록이 새겨져있고 귀엽게 뜀틀 위에 올라 있는 민혁의 미니어처가 눈길을 끈다. 또한 이는 이민혁이 제작진이 인정한 `국가대표도 탐내는` 타고난 운동신경의 소유자이기도 하지만 12월 윈터 스페셜 음반의 발표와 일본 데뷔 활동등을 앞두고 바쁜 와중에도 뜀틀 연습에 꾸준히 참여하며 노력이 더해져 이뤄낸 결실이라는 점에서 직접 `뜀틀왕 케이크`를 제작할만큼 기분 좋은 대기록으로 남았다는 전언.



이민혁은 대표적인 운동돌로 손꼽히며 이미 수 많은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데뷔 초부터 각종 운동관련 프로그램에서 활약, KBS2 ‘출발드림팀’의 아이돌 철인왕전에서 5관왕을 차지하며 국가대표급 체력을 선보인 데 이어 MBC ‘아육대(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를 통해서 남자 높이뛰기, 60m 달리기, 풋살에서 각각 금메달을 거머쥐며 3관왕을 비롯한 MVP에 오른 바 있다. 여기에 신기록을 수립한 ‘뜀틀왕’ 타이틀까지 섭렵하며 진정한 체육돌로 등극한 이민혁의 남다른 활약이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민혁이 속한 그룹 비투비는 오는 22일 타이틀곡 ‘울면 안돼’를 비롯한 윈터 스페셜 음반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잘하니?” “G스팟이란..” 마녀사냥 곽정은 돌직구 19금 발언, 무엇이 있었나
ㆍ사토미에 TKO패 송가연, 숨겨둔 C컵 비키니 볼륨몸매 `아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신수지 맥심 화보2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덕에 섹시 컨셉도 OK”… 남다른 몸매 ‘눈길’
ㆍ에이핑크, 2주 연속 1위에 ‘인기가요’ 역조공 팬서비스 “초롱-보미가 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