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스핀오프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의 스핀오프가 제작된다.



15일 tvN 측은 `나영석 신효정PD가 연출을 맡는 신규 프로그램에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제작진이 생각하는 방향성은 `삼시세끼 스핀오프-어촌편(가제)`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삼시세끼 스핀오프`에 합류하는 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차승원이 두 달 전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다시금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두 달 전 차승원은 나영석PD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곧..."이라는 짧은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때문에 두 사람의 만남이 이번 `삼시세끼 스핀오프` 캐스팅 제안 자리가 아니었는지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더욱이 "곧..."이라는 말까지 유추해 보면 차승원은 이미 두 달 전 `삼시세끼 스핀오프`의 출연을 확정했다는 뜻이 된다.



이에 따라 누리꾼들은 차승원과 나영석PD의 사진을 `삼시세끼 스핀오프` 출연제의 인증샷으로 받아들이며 차승원의 예능 합류를 더욱 반가워하는 분위기다.



한편, `삼시세끼`는 이서진과 옥택연의 좌충우돌 시골 생활기로 `삼시세끼 스핀오프`가 끝나면 다시 이서진과 옥택연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콘` 김희원, 몸에 밀착된 운동복 vs 볼륨 드레스 `뛰어난 몸매` 공개
ㆍ강예빈 인증샷 `한뼘 비키니+터질 듯한 D컵`…"숨길 수 없는 볼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피노키오 `물광피부` 박신혜 VS `단발 미소녀` 이유비, 男心 저격
ㆍ채연 근황 공개, `야릇한 표정`...글래머 매력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