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발라드 가수 더원이 크리스마스 공연 `스토리 어바웃 더 원(Story about The One)`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스토리 어바웃 더 원`을 열고 관객과 만날 예정인 것.



올해로 데뷔 17년차인 더원은 이번 콘서트에서 정규 5집 앨범의 타이틀 곡 `하나둘셋넷`을 비롯해 더원의 대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아`, 다수의 드라마 OST, 더원의 미발표곡과 즉흥곡 등 주옥같은 노래와 `나는 가수다` 이전의 더원과 이후의 더원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꾸밀 예정이다.



지난 2012년 MBC `나는 가수다` 가왕전에서 최종 우승을 거두며 가왕이라는 명예로운 별칭을 얻은 더원은 이후 KBS `불후의 명곡` 우승 이력까지 추가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14년 9월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에서 백지영의 `잊지말아요`를 열창하여 최종 우승을 차지하고 한 번 더 그의 이름을 알렸다.



더원은 1998년 스페이스A의 보컬로 데뷔, 2002년 정규 1집 앨범 `The Last Gift, The One!` 발표 이래 꾸준히 정규 및 싱글 앨범을 발표했고 올해 3월에는 3년 만의 선보인 정규 5집 `who is The One, I’m The One`를 발표하며 깊고 넓어진 음악성을 제대로 담아냈다.



한편 더원의 `스토리 어바웃 더 원`의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펀치` 김아중`줄넘기` VS 강소라`발레`,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