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탐정단’ 혜리가 애교 있는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JTBC 화요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 연출 여운혁 유정환)에서는 이예희(혜리)와 안채율(진지희)가 처음으로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선암여고에 전학 온 안채율은 하굣길에 이예희와 크게 부딪혔다. 이 때 이예희는 ‘괜찮다고 물어봐줄래?’라는 눈빛으로 안채율을 바라봤다.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너무 귀엽다”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애교없는 거 맞아?”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슈렉 고양이 눈빛 닮았다”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여자가 봐도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화요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다섯 명의 여고생들이 좌충우돌 벌이는 탐정 행각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JTBC ‘선암여고 탐정단’ 방송 캡처)







‘선암여고 탐정단’ ‘선암여고 탐정단’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성희 과거 ‘미스코리아 수영복’ 자태…환상적인 보디라인
ㆍ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너랑은 흥분이 안돼"… `19금 썸` 후끈한 이야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강제 첫 합방 "잠깐 눕자?" 안문숙 반응이..`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