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요한의 황금 인맥이 공개된 가운데 변요한에게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는 `미생` 주인공들의 반전 과거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tvN `미생`에서 한석율 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는 변요한이 지난해 영화 `은교`의 김고은과 열애설에 휩싸인 사실을 재조명했다.





당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서로 열애 중"이람 "충무로 유망주들의 만남"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김고은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한예종 선후배 사이이자, 친한 친구다"라며 "이번 일로 행여 서먹한 사이가 될까 우려된다"고 열애를 부인했다.





뿐만 아니라 변요한은 엑소 수호와도 한예종 09학번 동기 절친으로 알려지며 그의 황금 인맥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변요한은 2011년 영화 `토요근무`로 데뷔했으며, 이미 독립영화계에서 재능을 인정받은 배우다. 이후 영화 `재난영화`, `목격자의 밤`, `까마귀 소년`, `노리개` 등에 출연했다.





특히 변요한은 봉준호 감독으로부터 "선과 악, 반항과 순응이 묘하게 교차하는 얼굴을 가졌다"고 평가받으며 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현재는 지난 10월 시작한 tvN 드라마 `미생`(김원석 연출, 정윤정 극본)에서 한석율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펀치` 김아중`줄넘기` VS 강소라`발레`,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