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혜리



배우 진지희가 걸스데이 혜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진지희는 지난 16일 오전 소속사 웰메이드이엔티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혜리와 함께 찍은 JTBC `선암여고 탐정단` 본방 사수 요청샷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지희는 혜리와 팔짱을 끼고 브이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며 여고생다운 상큼함이 보였다. 특히 혜리의 애교 넘치는 표정과 진지희의 사랑스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현장에서 진지희는 혜리를 비롯한 다른 배우들과 실제 친구들처럼 즐겁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16일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진행된 JTBC `선암여고 탐정단` 제작발표회에서 혜리는 "원작 소설을 재미있게 읽어서 `선암여고 탐정단`에 꼭 출연하고 싶었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혜리는 "걸스데이 혜리가 연기를 해도 `잘 어울리는 구나`라는 칭찬도 듣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번 혜리가 출연하는 `선암여고 탐정단`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다섯 명의 여고생들이 좌충우돌 벌이는 탐정 행각을 그린 작품이다.



선암여고 혜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선암여고 혜리, 애교와 장난 가득한 모습이네", "선암여고 혜리, 진짜 사랑스러운 여고생들", "선암여고 혜리, 모두의 연기 기대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펀치` 김아중`줄넘기` VS 강소라`발레`,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