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 중 눈이 번쩍 뜨이는 패션 센스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달 초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남인방-친구’의 촬영 현장에서 박해진이 이기적인 비율로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박해진은 촬영 중 긴 바지 위에 반바지를 겹쳐 입는 독특한 패션을 훈훈한 기럭지와 완벽한 핏으로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옷 잘 입는 배우로 정평이 나있는 박해진은 사복 패션, 공항 패션 등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몰고 다니기에 이번 드라마에서도 믿고 보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박해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3년 전, 큰 인기를 누렸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초반 남자들의 우정과 야망,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남인방-친구’는 박해진과 ‘닥터 이방인’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SBS 진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중국의 인기스타 장량과 설지겸이 함께해 방송 전부터 중국 내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극 중 박해진이 활약할 해붕 역은 겉으론 바람둥이처럼 보이지만 내면은 순진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는 인물로 매회 환상적인 스타일링을 뽐낼 예정이다. 이에 중국 언론은 “‘별에서 온 그대’의 이휘경이 돌아왔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한편 박해진이 주연을 맡아 중국 내 최고의 인기작으로 거듭날 ‘남인방-친구’는 오는 2015년 방송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펀치` 김아중`줄넘기` VS 강소라`발레`,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