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메디컬코리아 대상] 비수술적 치료 '유스키니', 복부 등 부분비만 효과적
[2014 메디컬코리아 대상] 비수술적 치료 '유스키니', 복부 등 부분비만 효과적
유스피부과(원장 강현영·사진)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본연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수술적 비만 치료전문 병원이다.

유스피부과는 회복 기간이 필요한 수술적 방법이 아닌 비수술적 비만 시술에 주력하고 있다. 멍이나 흉터 없이 일상 생활에 지장 없으면서 부분 비만의 근본 원인이 되는 부종과 염증을 치료하고, 굳어진 셀룰라이트 층의 지방 세포만을 선별적으로 파괴해 대사 작용으로 배출시키는 시술법인 ‘다이나믹지방파괴술’, ‘더블스키니’, ‘유스 더블스키니’, ‘유스키니’ 등이 유스피부과가 고안한 비수술적 시술법이다.

강현영 유스피부과 원장은 “최근에는 무리한 체중 조절보다는 건강하면서도 아름답게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를 원하는 만큼 감소하는 부분 비만 체형 교정을 선호하고 있다”며 “유스키니와 같은 환자의 개별적 특성을 고려한 비수술적 부분 비만 시술이 최근 비만 시술 시장의 트렌드”라고 설명했다.

‘유스키니’는 부분 비만의 근본 원인이 되는 부종 및 염증을 개선하고, 불필요한 근육과 지방 세포를 줄이는 가장 진보된 비수술적 부분 비만 시술이다. 총 5단계로 이루어진 부분 비만 시술로 저온 냉각술로 부종과 만성 염증을 가라앉힌다.

다이나믹지방파괴술인 심부열 고주파 레이저로 지방 세포를 녹인 뒤, 체외충격파, 엔더몰로지, 중저주파 등의 림프 순환 배출관리로 파괴된 지방세포가 대사 작용을 통해 원활히 배출 될 수 있도록 한다.

유스키니는 원하는 부위의 지방층과 셀룰라이트를 선택적으로 파괴해 가장 해결이 어렵다고 하는 팔뚝,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의 부분 비만에 효과가 있다는 게 병원 측의 설명이다. 부분 비만의 원인인 부종과 염증을 치료한 뒤 저온 냉각술과 다이나믹 지방파괴술을 이용해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최신 시술이다.

종아리 신경 차단술, 미니 지방 흡입, 지방 흡입 등 마취가 필요한 수술적 요법과는 달리 멍이나 통증이 없다. 일상 생활 중에 시술이 가능하며, 불필요한 지방세포 수를 줄이므로 생활 관리가 된다면 요요현상이 없다는 것.

강 원장은 “유스키니는 안전하면서 후유증이 없어 직장인들이나 대학생, 주부 등 폭넓은 연령 층에서 부담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부종형, 근육형, 지방형 등 하체 비만은 물론 복부, 이중턱 등 부분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유스피부과는 개인 전용 프라이빗룸에서 의료진이 1 대 1로 시술 및 체형 관리를 진행한다. 병원 관계자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로 부분 비만 개선 및 체형 교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