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에이핑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22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서 에이핑크 멤버 6명은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럽고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분홍빛 포스터 위쪽에는 ‘Apink 1st Concert PINK PARADISE’라고 적혀있다. 중간 부분에는 ‘2014.01.30/01.31 OLYMPIC PARK OLYMPIC HALL’라고 적어 콘서트의 일자와 장소를 나타내고 있다.



에이핑크 첫 단독 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는 12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http://ticket.yes24.com)를 시작한다. 일반 예매는 12월 23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현재 에이핑크는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동안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에서 못 보여준 에이핑크의 숨은 매력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데뷔 이후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에이핑크는 앞서 쇼케이스에서 방송 3사 음악프로그램 1위 공약으로 ‘단독 콘서트’와 ‘삼촌팬 축가’를 내건 바 있다. 이후 에이핑크의 미니 5집 타이틀곡인 ‘러브(LUV)’는 3사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MBC ‘쇼!음악중심’에서 3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에이핑크의 콘서트는 1월 30일부터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의 김태희`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사진 비교하니… 헤어스타일만 닮은 걸로~
ㆍ`무한도전 토토가` 이정현, 섹시한 블랙드레스에 신발도 벗어던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경찰 수사 두려웠나… 차량 오너 사과문 `황당`
ㆍ안산 초지역 사망사고, "스스로 선로로 내려가 드러누워"… 두개골 함몰로 사망 `누리꾼들 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