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박민영, `달콤 화기애애 핑크빛 기류 포착`



`힐러`의 배우 지창욱과 박민영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KBS2 `힐러`의 지창욱(서정후)과 박민영(채영신)의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창욱과 박민영은 극 중 두 사람의 일터인 썸데이뉴스 사무실과 채영신의 집 등 다양한 장소에서 함께 촬영을 진행 중이다. 한 겨울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미소 가득한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힐러` 촬영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지창욱과 박민영의 핑크빛 아이컨택이 시선을 잡아끈다. 장소를 불문하고 마주보며 서로의 눈을 맞추고 있는 지창욱, 박민영의 모습에서 `힐러` 속 두 사람의 환상 케미와 향후 전개될 극중 달달한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최근 진행된 `힐러` 기자간담회에서 지창욱과 박민영은 "촬영장이 핑크빛이다"라며 각별한 팀워크를 자랑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챙겨주는 것뿐만 아니라 스태프들도 살뜰히 챙기는 활기찬 에너지로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김종학프로덕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170-46` 완벽한 몸매+청순 미모… 능력자네~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포토]레이싱모델 이지나, 훔치고 싶은 입술
ㆍ공서영, 깜찍 산타걸 변신 `빨간 원피스, 늘씬한 각선미 뽐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