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남편 백종원



소유진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남편 백종원을 언급하여 화제가 되면서, 덩달아 과거 백종원이 출연한 힐링캠프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힐링캠프에서 백종원은 소유진과 결혼하게 된 이유가 자신의 요리실력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날 힐링캠프에서 백종원은 15살 연하의 아내 소유진과의 결혼에 대해 "결혼하기까지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게 음식을 잘 한 거다. 데이트 비용을 아끼려고 집에서 요리를 잘했다. 나의 야채 써는 모습을 좋아한 거 같다. 그래서 처음 준비한 음식이 김치볶음밥이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백종원은 여자친구 앞에서 만들 수 있는 김치볶음밥의 비결을 소개했다. 그는"원재료를 바싹 볶은 후 나중에 밥을 비빈다고 생각하면 쉽다. 제일 중요한 건 만약에 여자친구가 와서 해야 한다면 주방에 못 오게 해야 하는 거다. 주방에서 능수능란하게 움직이는 모습, 프로같은 모습을 생각해야 한다. 하지만 막상 보면 어설퍼 보인다"고 설명했다.



백종원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유진 남편 백종원, 백종원 음식점 다 맛있지" "소유진 남편 백종원, 요리 잘하는 남자 좋아" "소유진 남편 백종원,소유진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의 결혼 성공 이유는? `눈길`
ㆍ`클라라`, 레깅스 시구 이후로 몸값 10배? 귀요미송2 이후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해피투게더 소유진, 남편 수입에 `깜짝`…백종원 "재혼+전부인 아들은…"
ㆍ종교인 과세 유예 `또 표 장사 나서나?`··과세 형평성은 어디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