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이 15세 연상 남편 백종원과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은 가운데 아들을 처음으로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의 `크리스마스 특집`이 그려졌다.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은 연매출 700억, 전세계 456개의 매장을 소유하고 있는 `요식업계의 마이더스의 손`이다. 소유진은 최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도 부모님께 백종원과의 결혼 허락을 받은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백종원은 "15살 연하와 만난다고 했을 때 집에서 완전 경사가 났다. 연예인이라는 말에 얼굴빛이 변하시긴 했지만 만나자마자 소유진을 마음에 쏙 들어하셨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장모님께서는 딸이 혹시라도 돈 보고 결혼한다고 할까봐 반대하셨다"고 장모님께 결혼허락을 받았던 날을 떠올렸다.



이에 소유진은 "어머니께서 `우리 딸이 정말 사람을 보고 좋아했구나. 오해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셨다. 아버지가 어머니보다 30살 연상이시다. 나이차 많은 부모님이 행복하고 한 번도 싸운 적도 없으셔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게 좋았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소유진은 출산 후 근황을 묻는 말에 8개월 된 아들을 최초로 공개하며, "아기는 남편 닮았다" 며 "전체적인 구조나 골격이 아빠를 닮았다. 부분부분 저를 닮은 것 같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소유진은 아들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소유진의 아들은 요리하는 아빠 백종원에게 안겨 신기한 표정으로 앞을 바라보고 있다. 남편 백종원을 똑 닮은 아들은 깜찍한 이목구비와 통통한 볼을 자랑했다.



또한 소유진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일단 아이를 셋 정도 더 낳고 싶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30살 차이나는구나""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대박""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애기 귀여워""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닮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귀요미송2,핑크의상+볼륨몸매…"신음소리 패닉" 클라라 성희롱 논란 `눈길`
ㆍ강정호 포스팅 입찰, 피츠버그 진심은 어디까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의 결혼 성공 이유는? `눈길`
ㆍ강남 아파트 5주 하락후 보합…부동산3법 기대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