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4`에서 ‘반전 막춤’으로 화제를 모았던 서예안의 춤이 다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5일 방송된 SBS 성탄특집 `K팝 스타 감동의 무대`에서는 서예안의 아리아나 그란데 `Problem` 댄스를 본 심사위원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과 객석평가 심사위원 정진운 등의 반응이 전파를 탔다.



서예안은 앞서 지난 달 30일 방송된 ‘K팝 스타4’에서 ‘Problem’ 무대로 수준급 가창력과 폭소를 자아낸 막춤 실력으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던 바 있다.



심사위원들은 서예안이 아리아나 그란데의 `Problem`을 부르겠다고 하자 수줍은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그의 이미지에 맞지 않는다고 고개를 갸웃거렸다. 하지만 열창에 이어진 ‘반전 막춤’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시원한 고음에 취향저격 클럽 댄스"라고 칭찬했고, 유희열은 "우리나라 댄스음악의 신기원이다. 이 안무 그대로 나갈 것을 추천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서예안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완전 진지하게 했는데 왜 웃나 싶었다. TV를 봤더니 부끄러웠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서예안, 노래는 잘 하는데 춤은 글쎄”, “‘k팝스타4’ 서예안, 웃기긴 했다”, “‘k팝스타4’ 서예안, 완전 귀엽던데”, “‘k팝스타4’ 서예안, 내 취향의 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귀요미송2,핑크의상+볼륨몸매…"신음소리 패닉" 클라라 성희롱 논란 `눈길`
ㆍ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의 결혼 성공 이유는? `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강정호 포스팅 입찰, 피츠버그 진심은 어디까지?
ㆍ종교인 과세 유예 `또 표 장사 나서나?`··과세 형평성은 어디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