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2014 뮤지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8일 저녁 6시 서울 홍은동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홀에서 관객과 함께 뮤지컬 콘서트를 완벽한 무대 매너와 환상적인 연출속에 마쳤다.



정동하는 첫 곡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들의 시대’와 ‘생각이나’를 연이어 열창하며 “연말 콘서트를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할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함이 이루 말할 수 없이 크다”고 말하며 본인이 출연한 ‘잭 더 리퍼’, ‘두 도시 이야기’, ‘노트르담 드 파리’의 뮤지컬 넘버로 무대를 꾸몄다.



또한 `미스사이공`, `삼총사` 등에 출연한 김아선, `올슉업`, `모차르트`, `태양왕`의 히로인 정재은이 함께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의 수록곡과 드라마 `왕의 얼굴` OST 등을 부르며 공연장을 찾은 팬들과 150여분의 시간을 함께 했다.



이번 공연은 정동하가 출연한 뮤지컬 레퍼토리를 중심으로 락밴드와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세련된 음색과 웅장함을 더한 빅밴드가 함께 해 관객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정동하는 지난 10일 공개된 `왕의 얼굴` OST `안녕 그말`이 방송이 끝나고 난 직후 다음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정동하는 최근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프 아이(If I)`로 활동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BS 연예대상` 삼둥이 인기상 수상 "상보다 먹는 게 좋아요~"
ㆍ허지웅 `국제시장` 발언 논란 "토 나오는 영화"··왜곡보도라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런닝맨` 송지효 "개리가 진심으로 고백했다" 폭로 `러브라인~?`
ㆍ연말정산 세금폭탄 어쩌나?··미혼 직장인들 "사실상 독신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