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황장애` 김구라 복귀 "기자들 때문에 힘들었다" 고충 토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황장애` 김구라 복귀 "기자들 때문에 힘들었다" 고충 토로



    공황장애로 잠시 방송을 중단했던 김구라가 JTBC `썰전`에 복귀했다.



    1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김구라가 복귀 소감을 밝혔다.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김구라는 "모든 것이 제 업보이고 제 불찰"이라며 복귀 소감을 말했다.



    김구라는 "어제 누군가가 집을 카메라로 찍고 있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는 인터폰이 울려서 동현이가 받았는데 `모 방송사에서 왔는데 아빠 계시냐`고 하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김구라는 "모 취재진을 만났더니 저한테 진실을 알고 싶다고 하더라. `한 집안의 가장으로서 집안 이야기를 하겠느냐?`고 거절했더니 `공황장애는 어떻게 걸렸느냐?`고 물었다"며 그간의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김구라는 "오늘 `썰전` 녹화 중간에도 그 취재진이 꽃을 들고 미안하다고 찾아왔다. 그러면서 또 `진실이 궁금하다`고 했다. 당혹스러웠다"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김구라는 "공황장애 관련 기사가 나간 후 취재진의 과도한 취재에 시달렸다"고 토로했다.



    이에 이윤석은 "사실 저한테도 `김구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많다`는 전화가 폭주했다. 전화를 받지도 않았지만, 제 생각에는 알려야 할 진실이 있는 것 같지도 않다"며 김구라를 다독였다.



    김구라는 "어찌 됐든 쉬는 동안 동료 연예인들에게 연락을 많이 받았는데, `사실은 나도 공황장애`라고 고백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했다. 그는 "심적으로 힘든 분들이 많은 걸 느꼈고, 그분들 덕에 용기를 얻었다"고 고백했다.



    끝으로 김구라는 "개인적인 일 때문에 건강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려서 죄송하고, 앞으로 방송의 소중함을 더욱 깨닫고 항상 더 열심히 방송하도록 하겠다"고 복귀 소감을 끝맺었다.(사진=JTBC `썰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 19禁 셀카 "입은거야 벗은거야?"…클라라-걸스데이 유라도?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설화수, 영국 온라인 플랫폼 '컬트 뷰티' 공식 입점

      설화수가 영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뷰티 플랫폼 ‘컬트 뷰티’에 공식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영국은 뷰티 문화와 브랜드 가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럭셔리 소비자층이 형성된 시장으로, 유...

    2. 2

      신일전자, 2026 신년회 성료…"과감한 도전으로 미래 경쟁력 확보"

      국내 종합가전 브랜드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지난 1월 16일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200여 명의 임직원 및 파트너사와 함께 2026년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신일은 ‘RU...

    3. 3

      더핑크퐁컴퍼니, 美 테라핀 스테이션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미국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투어 전문 기업 ‘테라핀 스테이션 엔터테인먼트’와 신규 공연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