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썰전` 김범수, 이상형 고백 "아이 낳으면 프랑스에서 키우고 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썰전` 김범수가 `님과 함께` 출연 이후 달라진 생활에 대해 전했다.



    지난 1월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의 코너 `예능심판자`에는 `님과 함께`에서 안문숙과 가상 커플을 연기한 김범수가 출연했다.



    이날 김범수는 "`님과 함께` 출연 이후 뜨거운 반응을 실감 하느냐"라는 질문에 대해 "깜짝 놀라고 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신다"고 대답했다.



    김범수는 이어 "블로그 방문자 수가 전에는 8000명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50만 명으로 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김범수는 "강용석이나 박지윤에 비하면 조족지혈에 불과하다"라고 말했고 이에 강용석은 "난 블로그 닫았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범수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가임기 여성이 이상형이다. 나 닮은 아들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지웅 박지윤은 "아이를 키우면 좋을 유럽의 한 도시까지 알아봐 뒀다던데. 프랑스 북동부 스트라스부르에서 아이를 키우고 싶은 이유가 뭐냐"라고 물었다.



    김범수는 "우연히 하루 시간이 나서 그 도시에 들른 적이 있는데 어린 아이들 둘이 손 잡고 다녀도 안전하더라. 독어 불어 영어가 다 가능한 점도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 19禁 셀카 "입은거야 벗은거야?"…클라라-걸스데이 유라도?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가요대제전 에일리vs효린vs제시, 터질듯한 볼륨 몸매 대결 `후끈`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前 남편 이재용과는 어떻게 헤어졌나?.."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2. 2

      돈 아낀다고 김밥 한 줄에 라면 시켰다가…'그냥 백반 먹을걸'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3. 3

      [주간 소부장] 2세대 High-Na 경쟁 본격화...SK실트론 인수하는 두산

      이번 주에도 반도체 소재·부품·장비(소부장) 업계에서는 굵직한 이슈들이 쏟아졌습니다. 투자·수주&midd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