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윙스 근황 공개, "군악대원 이병 문지훈 입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윙스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해 10월 25일 기도 의정부 제306보충대에 입소한 스윙스(본명 문지훈)이 자대배치를 받고 근황을 공개했다.



    3일 스윙스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잘들 지내셨는지요! 저는 어제 자대배치 받았습니다. 오늘부터 2016년 8월 24일까지 군악대원입니다! 그 시간까지 저는 스윙스가 아니라 이병 문지훈으로 군생활을 시작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55사단에서 훈련병 생활했을 때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편지 하나하나에 울기도 하고 웃기도 했습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또 “군대 및 국가를 위해 젊음을 바친 어르신들, 형누님들, 친구와 동생들 모두 존경하게 됐습니다”라며 “초코파이도 사랑하게 될 줄 전혀 몰랐고, 이렇게 많이 울어본 적도 없습니다. 그래서 진정으로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깨닫게 되는 곳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이제 강해지는 것만이 제 길이니 그 길을 뛰어 가겠습니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끝으로 “저스트 뮤직 그동안 저 없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부탁하며 “감사합니다! 이병 문지훈”이라는 인사와 함께 끝을 맺었다.



    스윙스 근황에 누리꾼들은 “스윙스 근황” “스윙스 군대” “스윙스 파이팅” “스윙스 군악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정재♥대상그룹 임세령, `억`소리나는 데이트…2억2천만원의 위엄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정재와 열애, 대상그룹 임세령 6000만원 패션 `서민 전셋값 수준`
    ㆍ올해 韓 무역 `승승장구`‥조선·반도체 견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제 휴대전화로 로또 산다…3~5등 당첨금은 계좌로 지급

      다음 주부터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로도 로또복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관행적으로 이뤄지던 복권기금의 법정 의무배분 구조도 함께 손질한다.기획예산처는 6일 복권위원회 전체 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lsq...

    2. 2

      신한은행, 한화솔루션 해외진출 도우미 나선다

      신한은행은 6일 한화솔루션과 북미 태양광 개발 및 신재생에너지 밸류체인(가치사슬) 구축을 위해 협력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장호식 신한은행 CIB그룹장(부행장·왼쪽)과 정원영 한화솔...

    3. 3

      "성적은 잊혀도 이야기는 남는다"…카스, 밀라노 올림픽 마케팅 본격화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올림픽 시즌에 맞춰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카스는 지난달 올림픽 TV 광고 ‘잊혀지지 않을 우리들의 이야기’를 공개하며 관련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