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눈치왕’ 오늘 밤 첫 방송…‘덜 지니어스’하고 더 웃긴 그들이 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서바이벌 예능 ‘눈치왕’이 오늘 밤 첫 방송된다.



    ‘눈치왕’은 ‘더 지니어스’의 스핀오프 격 프로그램으로, ‘지니어스’한 인물들이 모여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쳤던 ‘더 지니어스’를 약간 비틀어 중간 순위에 들어야 우승하는 `덜 지니어스`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MC 김준호의 `눈치 100단` 진행에 더불어, `눈치 제로`의 아이콘 김종민과 청순한 미모 뒤에 놀라운 전략을 감추고 있는 최희, 그리고 김가연과 유상무까지 가세해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여기에 개그맨 양세형과 이진호,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과 가수 뮤지, 미노까지, 11인 11색 플레이어들이 게임판을 흔들며 예측 불가의 결말을 이끌 예정. 특히 ‘로봇’ 장수원은 종잡을 수 없는 독특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럼, ‘덜 지니어스’한 ‘눈치왕’에서는 어떤 게임들이 펼쳐질까?



    ‘눈치왕’은 매운 음식 먹기, 눈치껏 눈물 흘리기, 물 속에서 숨 오래 참기 등 육신과 눈치만으로 승부하는 게임들로 토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제공한다.



    참가자 11명 중 추첨을 통해 뽑힌 3명의 조커를 제외하고 8명의 플레이어가 본게임에 출전하며, 플레이어들은 각자 5개의 `눈치코인`을 지급받는다.



    게임에서 3~6등으로 중간을 차지한 플레이어들이 승자가 돼 패자인 1,2등과 7,8등의 코인 1개씩을 빼앗을 수 있다. 코인을 모두 잃은 참가자는 탈락, 3명의 조커 중 한 명과 교체되고, 최종 10라운드에서 가장 많은 코인을 보유한 우승자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중간 순위에 들어야 생존하는 게임 방식 상 너무 잘하지도, 못하지도 않아야 하는 만큼 참가자들의 치열한 눈치 경쟁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중간 순위를 차지해 유력 우승후보의 코인을 빼앗기 위한 견제가 극에 달하면서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tvN ‘눈치왕’은 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정재♥대상그룹 임세령, `억`소리나는 데이트…2억2천만원의 위엄
    ㆍ이정재와 열애, 대상그룹 임세령 6000만원 패션 `서민 전셋값 수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글의법칙 이태임vs클라라, 가슴골 다 보이는 19금 요가전쟁 `후끈`
    ㆍ뉴욕증시, 새해 첫거래 혼조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마크롱,"미국은 폭군, 유럽에 대한 관세 철폐해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미국이 유럽 국가들에 부과하는 관세를 철폐할 것을 촉구하며 미국을 이웃을 괴롭히는 "폭군”(Bullies)에 비유했다.  마크롱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2. 2

      트럼프 관세위협에 美증시 1%넘게 하락…올상승분 반납

      그린란드를 둘러싸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유럽에 대한 관세 위협으로 미국 증시가 올해 상승분을 다 토해냈다. 20일(현지시간)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S&P500 지수는 1.2% 하락했다. 나스닥 ...

    3. 3

      EU, 사이버보안법개정에서 화웨이 등 부품 단계적 사용금지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는 유럽의 핵심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보안 우려가 높은 국가의 공급업체의 부품 및 장비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 이는 화웨이를 비롯한 중국 기술 기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