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위아래' 차트 역주행의 끝은 1위? EXID 멤버 하니 소감도 화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EXID](https://img.hankyung.com/photo/201501/01.9457636.1.jpg)
3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EXID의 ‘위아래’가 에이핑크 ‘러브(LUV)’, 지디X태양 ‘굿 보이(Good Boy)’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다.
'쇼 음악중심' 1위 후보에 오른 EXID의 '위아래'는 지난해 8월 발매한 곡으로, 10월부터 직캠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후 11월 음원차트에서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곡이다. EXID의 '위아래'는 2015년에도 여전히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라 있다.
한편, EXID의 멤버 하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희 EXID가 처음으로 1위 후보가 되었습니다. 믿기지가 않네요. 여러분들 덕분이에요”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EXID 하니가 되겠습니다 최고 최고”라는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EXID의 1위 후보 소식에 누리꾼들은 "EXID 하니 대박" "EXID 하니 최고지" "EXID 몸매 최고" "EXID 하니 춤도 잘추고 운동도 잘하네" "EXID 1위 기대합니다" "EXID 1위는 힘들듯" "EXID 여기까지 온 것도 신기하다" "EXID 요새 대세" "EXID 기대된다 무대" "EXID 다음 곡도 성공할까" "EXID 다음 곡은 언제 나오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