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벨포트, 이승기·에일리 참여 '더 맑음' 콘서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장품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다음달 7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직수입 브랜드 홍보모델인 이승기, 에일리 등이 참여하는 '더 맑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벨포트가 수입한 헝가리 온천수 화장품 '오모로비짜' 광고모델인 이승기와 색조화장품 브랜드 '카고' 모델인 에일리를 비롯해 휘성, 장미여관이 출연한다. 개그콘서트 '힙합의 신' 팀, 아코디언 알렉스, 캐나디안 브라스 밴드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콘서트장에는 벨포트가 판매하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테스터존, 포토존 등이 운영된다.

    콘서트 입장권은 오는 16일부터 벨포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배부한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새해에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상품 서비스는 물론 해외의 다양한 뷰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벨포트, 이승기·에일리 참여 '더 맑음' 콘서트 개최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환율·채권, 환율 하락세…국민연금 전략에 주목

      이번주 원·달러 환율은 엔화의 움직임에 강하게 연동될 것으로 보인다. 일본과 미국 정부의 공동 개입 움직임에 엔·달러 환율이 급락하자 주말 새 원·달러 환율도 큰 폭으로 하락했다...

    2. 2

      "최대 90% 수수료 절감"…달러 환전, 우대받으며 하세요

      지난해 말 잠시 주춤하던 원·달러 환율이 다시 슬금슬금 오르면서 보유한 달러를 원화로 바꿔야 할지 고민하는 투자자가 늘고 있다. 환율 상승기에 조금이라도 더 이익을 남기기 위한 환전 비용 최소화 전략에 ...

    3. 3

      AI 시대에도 자산가들이 PB 찾는 이유

      자산관리 시장에도 인공지능(AI) 기술 도입이 화두다. AI가 프라이빗뱅커(PB)를 대체할 것인가에 대한 논의도 활발하다. 초고액자산가 관리 현장을 들여다보면 답은 정반대다. AI의 활용 영역이 넓어질수록 PB의 역...

    ADVERTISEMENT

    ADVERTISEMENT